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일부 미국 중서부 주에서 양성 COVID-19 테스트 비율이 25 %를 넘습니다.

(로이터)-로이터 분석에 따르면이 지역에서 사례와 입원이 급증함에 따라 COVID-19에 대해 양성으로 돌아 오는 검사의 수가 미국 중서부의 여러 주에서 25 %를 넘어 섰습니다.

노스 다코타의 양성 검사율은 지난 7 일 동안 평균 30 % 였지만 지난주 6 %였습니다. COVID 추적 프로젝트의 테스트 데이터를 사용한 분석에 따르면 양성률은 지난주 17 %에서 사우스 다코타의 26 %로 상승했습니다.

분석에 따르면 미네소타와 몬타나는 평균 7 %의 테스트가 양성으로 돌아 왔지만 몬타나의 양성률은 일요일에 20 %로 상승했습니다.

세계 보건기구 (WHO)는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례가 더 많음을 시사하기 때문에 5 % 이상의 비율을 우려하고 있습니다.

뉴욕, 매사추세츠, 버몬트 및 메인과 같은 여러 주에서는 양성 검사율이 1 % 미만입니다.

중서부 지역에서 양성 검사율이 상승하는 동시에 사례와 입원이 해당 주에서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.

지난주 중서부 및 서부 지역의 7 개 주에서 미네소타, 몬태나, 오리건, 사우스 다코타, 유타, 위스콘신 및 와이오밍과 같은 새로운 감염이 하루 동안 기록적으로 증가했다고보고했습니다.

위스콘신은 지난주에 두 번 새로운 사례에 대한 기록을 세웠으며 현재 플로리다보다 매일 더 많은 새로운 감염을보고하고 있습니다. 사우스 다코타는 지난주에 세 번 새로운 사례에 대한 기록을 세웠습니다.

최근의 검사 증가가 사례 증가의 일부를 설명 할 수 있지만 중서부 지역에서도 입원이 급증했으며 수행 된 검사 횟수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.

위스콘신의 입원 건수는 지난주 7 일 연속 신기록을 세웠으며, 토요일에는 일주일 전 362 건에서 574 건으로 증가했습니다. 사우스 다코타의 입원은 지난 7 일 중 6 일 기록을 세웠으며, 7 일 전 170 건에서 일요일 216 건으로 증가했습니다. 와이오밍과 노스 다코타도 지난주 병원에서 COVID-19 환자가 기록적인 수를 기록했습니다.

로이터 분석에 따르면 오하이오를 제외한 모든 중서부주는 지난 4 주 동안 이전 4 주에 비해 더 많은 사례를보고했습니다.